본문 바로가기
Previous contents/JB Tool

iOS 8.4 탈옥 TaiG 2.2.1 최신버전 배포

by At Information Technology 2015. 7. 3.
반응형

iOS 8.4 탈옥 툴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8.4 초기에 i0n1c 사건과 관련해 일부 유저가 혼선을 빚었습니다. 가급적 TaiG 팀에서 툴을 다운받으실 것을 추천드리며 제 3자가 배포하는 exe 화일에 대해서는 맬웨어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이번 iOS 8.4 탈옥 TaiG 2.2.1에서 수정된 사항은 한마디로 안정성 문제를 패치한 것 이겠습니다. 이번 패치와 관련된 원문을 인용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Fixes setreuid patch to prevent applications from obtaining to root privileges through setreuid.

Increases stability.


iOS 8.4 탈옥 툴은 http://www.taig.com/ 이 곳에서 직접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Note) 다시 한 번 공지하지만 TaiG 팀 이외의 다른 곳(i0n1c 사칭 사이트 등)에서 다운받으시는 건 굉장히 비추천하는 바 입니다. 공식적으로 iOS 8.4 탈옥 툴을 배포하고 있는 곳은 TaiG 팀 임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시점으로 보아 Pangu와 i0n1c 이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겠다고 한 것은 Fake 일 확률이 대단히 높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