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contents/JB Tool

iOS 8.2 Beta 2 에서 TaiG 탈옥 불가

by At Information Technology 2014. 12. 17.
반응형

최근 애플 개발자에게 배포하는 베타 iOS로 iOS 8.2 beta 2 가 배포되었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애플 페이와 애플 워치의 연동을 위한 기능이 추가 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현재 어떤 버그가 수정이 되었는지, 그리고 아이패드 에어2 에서 팝 노이즈가 발생하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8.2 beta 2 로 업데이트 해놓은 상황 입니다.

 

다행인 건 아이패드 에어2 에서 아직 팝소리가 나지 않는 다는 것 입니다. 약 한 달 반여간 제가 알아낸 사실은

 

1) 배터리가 80퍼센트 이상일 때 팝 노이즈 발생이 빈번

2) 전압과 관련된 문제로 추측

3) 일반 스피커에서 전압이 불안정할 때 생기는 소리를 '팝 노이즈'라고 칭함

4) 애플 코리아에서는 확인 된 바가 없으며 현재 애플 미국 기술지원팀과 컨택 중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확인 할 예정이며, 만약 여러분들의 다른 의견이 있거나 추가 할 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iOS 8 버전에서 광범위하게 탈옥을 지원하고 있는 TaiG 탈옥 툴이 8.2 beta 2 에서는 지원이 되지 않는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버그 테스트나 궁금하신 분들 께서는 올리셔서 사용을 하되, 탈옥이 되지 않는 점과 복원을 하면 "활성화 오류"로 베타버전을 사용하지 못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