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contents/Apple

아이폰 아이패드 RPG 게임 추천, 안 보면 손해!

by At Information Technology 2015. 7. 3.
반응형

제목이 다소 자극적인 점 양해 바랍니다. 그렇다고 남의 블로그를 그대로 베껴 리메이크 하는 블로그는 절대 아니며, 아이폰 아이패드 RPG 게임으로 이번에 소개할 것이 실제로 9.99 불 게임을 반값으로 할인해 $4.99 에 판매하고 있으니 안 보면 손해라는 것 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RPG 게임으로 엄청난 다양한 게임이 있는 것 같으면서도 사실상 그렇지 않고, 신기한 점은 이런 게임에 꼭 몇 명씩 광팬이 있습니다. 주위에서도 이런 사람들을 많이 보았고 이들은 단체 커뮤니티까지 만들어 게임을 조금 편리하고 재밌다는 이유로 유저 스스로가 게임 외부에서도 과금 유도를 하니 간단한 게임을 즐기던게 어느새 돈을 줘가며 하는 게임이 되는 것 입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다 그러지는 않겠지요. 적어도 몇 명은 그럴 것이고 꼬드김에 넘어가 질러도 사실 극 고수들과의 gap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자기만족에 위안이 될 지는 몰라도 그 들은 수 백을 지른(...) 사람들이니 맞부딪히면 이내 좌절감에 빠지게 됩니다. 

 

앞으로 블로그를 하면서 게임을 소개할 때는 다음 특징을 중점적으로 만족하는 게임들에 한해서 소개 할 예정 입니다.

1. 과금이 주가 되는 게임보다는 실력으로 극복할 수 있는 게임

2. 초기비용이 발생하더라도 추가 지출비용이 없고 두고두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

3. 아이폰 아이패드 RPG 게임을 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제약 없이 할 수 있는 게임

4. 리듬게임의 경우 싱크가 잘 맞고 키 감을 유저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경우



이번에 소개 할 아이폰 아이패드 RPG 게임으로는 Implosion 이 되겠습니다.


 

간단한 스토리는 지구에 살던 인류가 바이러스에 감염돼 사람들이 Xada(일종의 좀비) 로 변하였고 생존자 일부가 탈출 해 시간이 흐른 뒤 지구에 다시 와 Xada를 처치하는 게임입니다. 극 중 스토리에서는 인류의 생존 가능성을 '0'으로 단정 지었으나 어찌 된 영문인지 일부 사람들이 살아 남았고 주인공 '아발론'은 이들을 구하면서 Xada를 처치하고 있습니다.

 

저도 아이폰 아이패드 RPG 게임으로 양 쪽 기기 모두에 설치 해놓은 상태이며 아직 한참 즐기고 있는 중 입니다. 이 게임의 특성을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RPG 게임 Implosion 게임소개, 요약 

1. '데빌 메이 크라이'처럼 일반 공격의 시간을 두고 타격을 가하면 서로 다른 콤보를 시전할 수 있어 상황에 맞는 콤보 구현이 가능

2. 총을 사용할 경우 일반공격(Strike) 버튼을 약간 꾹 누른 상태에서 타겟 설정이 가능하다. 왼손으로 방향을, 오른손으로 타겟을 지정하면서 무빙 샷이 가능하다.


3. 아쉽게도 소드, 건의 연계 콤보는 구현이 불가(아발론 상태)


4. 미션에서 주어진 특정 임무를 완수하면 '뱃지'를 받을 수 있고, 일정 뱃지를 모아 다른 기체(이를테면 크림슨)를 구매할 수 있음, 또한 일정 뱃지를 소유하고 있으면 다른 기체의 해금, ARK 를 얻을 수 있음


5. 게임 상에서 ARK 시스템으로 불리우는데 쉽게 말해 아이템이며, 매 판마다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기체를 강화시킬 수 있음


6. 매 판마다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되며 중간중간 시네마 틱 영상을 감상할 수 있음 (인트로 영상은 영화수준!)


아이폰 아이패드 RPG 게임 'Implosion'이 원래 가격은 9.99 불로 비싼 편에 속하였으나 게임의 퀄리티, 스토리 등을 생각하고 무엇보다 무과금인 걸 생각하면 과연 이 가격이 비싼지 의문이 듭니다. 그런데 이것도 모자랐던 모양인지 이번 주에는 4.99 불에 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격이 다시 오를 수 있으므로 퀄리티 높은 RPG 게임을 찾고 있었다면 적극 추천드리고 할인 혜택이 줄어들기 전에 최대한 빨리 다운받으실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