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contents/OS X Theme

아이폰 아이패드 드림보드 테마 업데이트(iOS 8.4)

by At Information Technology 2015. 7. 7.
반응형

오늘 새벽 2시에 드림보드 테마 개발자 Andrew Liu 로 부터 iOS 8.4 에서 드림보드가 문제가 있음을 이메일로 보냈고 그에 대한 답변을 회신받을 수 있었습니다. 업데이트 된 드림보드 버전은 2.5 이며 2.4 버전에서는 iOS 8.4 인 Device로 드림보드를 설치하면 계속해서 안전모드로 재부팅되는 현상이 발견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인식하고 있었던 것인지, 아니면 이메일을 통해 이 문제를 인식한 것인지는 모르나 Andrew Liu 는 발빠르게 최신버전에 대응하는 드림보드 테마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이로써 iOS 8.4 에서도 드림보드를 정상적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해당 트윅은 http://wynd07.appspot.com/r7/ 소스를 추가한 후 Dreamboard (2.0 - 2.5) 를 검색하여 설치하면 되겠습니다.

 

Note) 현재 iOS 8.4에 대응하는 테마(드림보드 용)가 아직 호환이 많이 되지 않는 것들이 있습니다. 테마를 적용해보겠다고 iOS 8.3으로 다운그레이드해도 iOS 8.3 에서도 상황이 똑같으니 새로운 테마가 나오거나 최신 버전에 호환되는 테마를 기다리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PS) 아래는 드림보드를 이용해 아이패드 에어2 (iOS 8.4)에 OS X Pad HD 테마를 적용한 모습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