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contents/For Columnist

비트스눕(bitsnoop) 페이지 표시 오류가 발생할 때 대처방법

by At Information Technology 2011. 7. 5.
반응형

http://wind-skyrain.tistory.com/53 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오류가 발생함을 알고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여 비트스눕 페이지(bitsnoop 페이지)를 이용하면 페이지 오류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저도 토렌트를 사용할 때 비트스눕 페이지(bitsnoop)를 자주 사용합니다. 그런데 http://wind-skyrain.tistory.com/53 에서 언급하였던 것처럼 설명대로 토렌트를 이용해보아도 비트스눕 페이지 에러가 발생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위 사진에서 빨간 박스로 표시한 Download Torrent 를 클릭하여도 "웹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다는 오류" 또는 "연결 실패 torrage.com, 서버와 연결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가 발생을 하여 토렌트 이용을 하지 못합니다.(아래 사진 참조)





!!이제부터 연결실패 및 페이지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http://wind-skyrain.tistory.com/53 에서 파이어폭스를 다운로드 하시고 설명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2. 파이어폭스로 http://bitsnoop.com 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3. 검색예시로 DJMOO를 입력해보겠습니다. (저작권법에 따라 일부 철자는 OO로 표시하였습니다.


4. 위 사진에서 다운받고 싶은 파일을 클릭합니다. 저는 3번의 DJMOO BLACK SQUARE OST(4CD)320KMP3 을 클릭하였습니다.


5.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위 사진에서 빨간 박스로 표시한 것 처럼 magnet link 를 클릭합니다.


6. Magnet link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7. 위에서 보이는 화면처럼 토렌트에서 파일이 다운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8. 밑에 댓글 중에 "그냥"님이 작성하신 방법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참고사항!!
토렌트 사용하는 방법 : 바로가기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및 비트스눕(bitsnoop) 사용방법 :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