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contents/For Columnist

아이티에이티의 뉴맥북 (CTO) 12인치 리뷰가 곧 올라옵니다!

by At Information Technology 2015. 8. 11.
반응형

아이패드를 사면 노트북이 필요없을 같았습니다. 그러나 그건 아직 훗날의 이야기 였습니다. 아직까지 아이패드는 맥북을 대체하지 못합니다. OS X 겸비할 아이패드의 출시도 늦어진다는 얘기지요. 적어도 1년을 기다려야 하는데, 누군가에게는 1년의 시간이 무척 중요합니다. 특히 학생 신분의 경우 문서관리와 학습을 병행하기 위해 효율적인 시간 관리는 필수입니다.


저는 다른 사람들과 조금 다르게 생각합니다. 효율적으로 학습을 하여 학교에서 여러 혜택을 받고 혜택으로 남들이 비싸다는 기기를 사서 더욱 효율적으로 하게 되면 다음 결과도 분명히 좋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하는 일에 자신감이 붙고 제가 가야 길은 반드시 알기 때문에 무언가를 선택하는 있어서 상당히 신중에 신중을 가합니다.





논란거리의 주제,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뉴맥북 12인치 CTO 버전을 구매하였습니다. 그것도 어제 말이지요. 배송기간이 8 19 부터 26일까지 예상되었으나, 8 13일에 수령받을 있다는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분명히 성능에는 비싸다는 생각입니다. 그러나 같은 12인치 노트북 P210 처참하게 망가질 까지 써본 결과 가벼운 노트북이 필요했습니다. 제가 사용했던 노트북도 1.3kg 초경량 노트북이었지만 들고다니기엔 무거웠습니다. 대학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고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워드 작업을 하기에 알맞으며 가벼운 노트북이 필요했고 뉴맥북은 조건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인터넷 상에는 CTO 버전의 뉴맥북 12인치에 대해 많은 정보가 없습니다. 개량된 제품의 후기를 생생하게 듣고 싶지 않으신가요? 8 14, 아이티에이티의 뉴맥북 후기를 기대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