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contents/Cydia Tweaks

시디아 로딩속도 향상, CydiaEnhancer bokzhe 적용방법

by At Information Technology 2015. 7. 1.
반응형

최근 CydiaEnhancer bokzhe , 시디아 로딩속도를 향상시켜주는 트윅의 기존 소스가 제대로 추가되지 않는 오류를 발견하였습니다. iOS 8.1.3 - 8.3 탈옥을 하신 분들께서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기존 소스를 추가하려해도 추가가 되지 않아 트윅을 적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소스를 추가하여 다른 곳에서 CydiaEnhancer bokzhe 트윅을 다운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1. Cydia - 소스 - 편집 - 추가 에서 다음 소스 추가

http://ichitaso.com/apt/ or http://cydia.myrepospace.com/osteon

 

2. Cydia - 검색 : CydiaEnhancer bokzhe 트윅 다운로드 및 적용

 

iOS 8.3 탈옥에서 테스트를 해봤기에 iOS 8.4 에서는 제대로 적용되는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iOS 8.3의 경우 탈옥 툴이 배포된지 4일만에 시디아 로딩속도가 제대로 빨라졌기 때문입니다. 트윅 문제가 아닐 수 있겠지만 만약 8.4에서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는다면 약간의 시간을 두고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사라진 소스때문에 CydiaEnhancer bokzhe 트윅을 찾지 못하고 계신 분이라면 위에 언급한 소스를 추가해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