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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7/212

미국, 크기가 작은 윈도우 태블릿을 원치 않다. 외신 The Verge 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작은 태블릿, 즉 8인치 태블릿을 원하지 않음과 관련된 보도를 하였다. 북미에서는 10인치 태블릿에 더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중국, 브라질, 일본 등 북미를 제외한 지역에서는 8인치 태블릿이 큰 인기를 얻은 반면에, 미국 내 8인치 태블릿 수요의 부족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고 밝혔다. 외신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 내부에서 8인치 윈도우 태블릿에 더 이상 투자를 하지 않고 나델라 CEO또한 이 부분에 대해 고려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MS와 나델라CEO는 다양한 크기의 태블릿이 경쟁력이 있지도, 대박을 낼 물건도 아니라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재미있는 점은 윈도우 기반의 태블릿을 제조하는 회사들의 반응이다. 도시바는 8인치 윈도우 태블릿을 계속 만들어.. 2014. 7. 21.
전자책 규격 없앤 아마존, "Kindle Unlimited"가 나온 이유 "전자책 규격 없앤 아마존, 'Kindle Unlimited'가 나온 이유" 이제 우리가 생각하던 전자책의 개념은 바뀐 듯하다. 그간 아마존은 $19.9 저가 태블릿으로 종이책 대신 태블릿 전자책을 판매하면서 e-book 콘텐츠를 구매하는 방식을 취하였다. 마치 가정용 게임기를 구매하면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였던 것처럼 아마존이 취한 방식은 저가 태블릿 공급, 콘텐츠 수익을 취하는 방식이었다. 아마존 킨들(Kindle) 파이어는 구글과 애플, 그리고 MS 이외의 또 다른 태블릿이다. ‘킨들(Kindle)’은 책보다 휴대하기도 쉬우면서도 전자책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들었다. 그리고 킨들(Kindle)로 아마존의 베스트셀러를 띄워 전자책과 콘텐츠를 묶는 방식을 취하였다. 그리고 아마존은 .. 2014. 7.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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