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contents/For Columnist

[PC보안] 백신프로그램 : 브로드앤클린

by At Information Technology 2011. 5. 16.
반응형

슨 백신프로그램을 써야할까요? 우리가 모두 다 알고 있는 V3를 써야하나요?
그러나 시간이 지나갈수록 PC에서 사용되는 백신프로그램의 숫자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V3가 아닌 다른 백신프로그램을 써도 효용성이 뛰어나다면 그걸로 만족합니다. 오늘은 SK에서 제공하는 백신프로그램 '브로드앤클린'에 대해 포스팅 해봅니다.



일반적으로 아는 백신프로그램 : V3 

일반적으로 흔히 알고있는 백신프로그램은 안철수연구소의 V3 입니다.
사실 저도 수년동안 정품 V3를 써왔고 지속적인 관리로 많이 애용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연구소에 마땅히 금액을 일정하게 계속 지불해서 썼으나, 그 금액은 제 현재입장에서는 큰 지출입니다.
(학생의 신분이라 M.T, 축제비용등..만만치 않습니다.^^;)
어느정도 자기 PC관리를 할 수 있으면 보안에 특화된 V3가 아닌 다른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는것도 추천합니다.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브로드앤클린 백신을 이용해보세요!

사실 필자는 SK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공식홈페이지 공지를 읽어보면서 SK자체 백신프로그램 브로드앤클린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때 다른백신프로그램을 찾고있을 때라 얼른 브로드앤클린을 설치하였습니다.

브로드앤클린 장점 : 쉽고 빠른 바이러스검사 및 PC성능개선, 실시간 PC 감시

1. 쉽고 간편한 설치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 백신회사 하우리와 SK브로드밴드가 만들어낸 프로그램이라 믿을수 있다.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이기때문에 신뢰가 있습니다.
최근에 하우리에서 금융사고 악성코드 35종 분석 및 백신솔루션 바이로봇을 선보여 개인적으로는 더욱 믿음이 갑니다.

3. 실시간 감시 및 PC성능개선이 용이하다.

실시간으로 PC를 감시하여 내 PC로 들어오는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를 쉽게 잡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PC가 느려졌을때 시작프로그램 관리, 임시폴더 비우기등 직접 성능을 간단하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브로드앤클린의 메뉴가 간단하여 PC초보자 분들께서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32비트, 64비트 운영체제에서 모두 호환이 된다.

SK브로드밴드 고객이라면 백신프로그램으로 브로드앤클린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링크) 브로드앤클린 설치 : [바로가기]

아울러 다른 PC에서도 브로드앤클린을 이용하기 위하여 SK브로드밴드 한개의 아이디당 2대의 PC에 백신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타 인터넷을 사용하는 분들도 공식홈페이지를 찾아가면 인터넷업체에서 제공하는 백신프로그램이 있을수 있습니다.
비슷하게 KT에서도 메가(쿡)닥터 라는 인터넷업체에서 제공하는 백신프로그램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하시는 분들 대부분께서 인터넷을 사용하실 겁니다.
어떤 백신프로그램을 사용해야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인터넷 업체에서 제공하는 백신프로그램을 써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이 글을 더 많은분들이 보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