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contents/Apple

i0n1c 페이스북 페이지는 가짜다?

by At Information Technology 2015. 7. 2.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보니 믿지 못할 일이 생겼습니다. 그간 블로그 활동을 잠시 중단하면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탈옥 소식을 듣곤 하였습니다. i0n1c 을 페이스북을 통해 팔로우 하기도 하였습니다.

 

매 버전이 업데이트 될 때 마다 i0n1c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탈옥이 되었음을 알려주고 자신만의 사이트 i0n1c.com 으로 사람들을 유도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6월 셋째 주 한 가지 약속을 하였는데 6월 31일(한국 시간으로는 7월 1일 00:00) iOS 8.4 배포가 되면 8.3 탈옥 툴을 배포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탈옥 툴을 배포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트위터 자신의 계정으로 i0n1c 는 i0n1c.com 에서 탈옥 툴을 다운 받지 말라고 경고하였으며 이 사이트는 가짜로 드러났습니다.

 

 

 

즉, https://www.facebook.com/i0n1cjailbreak 페이스북 페이지 또한 가짜일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얘기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몇몇 한국인 분들이 계셔보이는데 i0n1c 페이지의 구독 취소에 대해 고려해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i0n1c 유저의 Face를 그대로 페이지 프로필 사진으로 내걸었는데 그간 i0n1c 이 탈옥 툴을 배포하지 않아 사람들의 오매불망 기다린 심리를 이용한 사기극으로 보입니다. i0nic.com 사이트는 거짓으로 판명났고 페이스북 페이지는 아직까지 확실히 가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가짜일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