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contents/JB Tool

iOS 8.4 탈옥 TaiG 탈옥 툴 배포시작

by At Information Technology 2015. 7. 1.
반응형

사실 i0n1c, Pangu 는 6월 31일을 기점으로 하여 탈옥 툴을 공개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비록 이 때 약속 된 건 iOS 8.3 버전의 탈옥 툴을 공개하는 것이었으나, iOS 8.4 탈옥 툴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iOS 8.4 탈옥 툴 공개는 자신의 팬들과의 약속 뿐만 아니라 TaiG 팀을 의식해서 그런 것으로도 보입니다. (개인적인 견해 입니다.)i0nic 이 탈옥 툴을 배포하는 것은 거의 이례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그간 iOS 베타버전이 업데이트 되거나 최신버전이 업데이트 될 때 마다 탈옥을 '인증'하였으나 툴은 배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iOS 8.4 탈옥 툴은 이 곳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8.3 버전의 탈옥이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 호환되는 시디아 트윅이 몇몇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떤 버전으로 탈옥을 선택할 것인지는 여러분 몫입니다.

 

 

 

그 외 TaiG 팀에서도 iOS 8.4 탈옥 툴을 공개하였습니다. TaiG 팀의 탈옥 툴은 http://www.taig.com/ 이 곳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http://ilovejena.blog.me/220407264658 를 참고하시면 i0nic 사이트가 페이크 사이트 인 것으로 보입니다. 빠르게 업데이트 하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탈옥은 TaiG 팀에서 받으실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