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vious contents/Apple

아이패드 에어2 스파크 버그

by At Information Technology 2014. 11. 11.
반응형

에어2 사용자 인데 사지 얼마 안돼 스피커에서 스파크 튀는 소리가 나 아사모에 문의했는데 다들 모르셨었던지 그래서 테스트를 하봤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키보드 사운드를 off한다.(설정메뉴에서 키보드 사운드만 off 할 수 있습니다.) 

2. 이어폰을 꽂은 상태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한다. 여러페이지가 열려있는 상태를 권장한다. 

3. 탭과 주소넣는 창을 터치로 왔다갔다 해본다. 이때 이어폰에서 지지직 소리가 나는지 확인한다. - 저 같은 경우엔 소리가 안들렸습니다.


이해가 안되시는분들을 위해 3번 과정을 동영상으로 올렸습니다.



4. 이제 키보드 사운드를 on으로 한다. (설정메뉴에서 키보드 사운드만 off 할 수 있습니다.) 

5. 다시 3번 과정을 반복해보고 이어폰에서 지지직 소리 혹은 스파크 소리가 나는지 확인한다. - 저 같은 경우 여기서 소리가 계속 들리고 평소에 이어폰을 꽂지않고 웹서핑 시 간헐적으로 스파크 튀는 것 같은 소리가 크게 들렸던것일뿐 평상시에도 계속 작은 지지직 소리가 발생하고 있음을 이어폰을 통해 확인 하였습니다.


6. 웹사이트 입력란에 아무 글자나 수차례 타이핑 해본후 다시 3번 과정을 반복해본다. 한두번은 지지직소리가 나지 않으나 세네번 이상시 도로 지지직 소리가 들린다.(위 영상 참조)

 

https://discussionskorea.apple.com/thread/13017

 

보다 선명한 동영상과 아이패드 에어2 버그를 위 링크에 개재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